WELCOME TO SHOP 회원가입을 하시면 다양한 혜택과 이벤트가 있습니다.
CUSTOMER CENTER
HOME > 사용후기
배송이 빠르고 사이즈 설명이 자세했음 보통 에어로핏 S 입는데 클래식핏이라 XS 입으니 땍 맞음 색감도 고급스럽고 착용감도 타 브랜드 보다 좋음
로고 전사 추가를 모르고 안했는데 밋밋해 보여요. 로고 전사 꼭 하는게 나을 듯해요.
사이즈 딱 맞고 따뜻해서 아주 마음에 듭니다.
핏이 잘 맞고 따뜻합니다.
Total 640 result(s)